본문 바로가기

현대트랜시스의 산뜻한 환영 인사 '웰컴키트'

 

“신규 입사자를 위해 준비한 현대트랜시스 웰컴키트”

현대트랜시스에 새롭게 합류한 당신, 긴장과 설렘을 안고 사무실에 들어서면 책상 위에 놓인 상자가 맞이할 겁니다. 현대트랜시스의 환영 인사에는 어떤 메시지들이 담겨 있을까요? 이번 콘텐츠는 미리 만나보는 ‘웰컴키트 언박싱’입니다. 

 

현대트랜시스 신규입사자에게는 환영의 메시지를 담은 웰컴키트와 다이어리, 캘린더, 명함지갑 등 업무를 돕는 제작 아이템을 제공한다

새로운 환경은 긴장되지만, 기분 좋은 리프레시가 되기도 합니다. 마치 여행을 떠나는 것처럼 말이죠. 새 식구들을 위해 현대트랜시스에서의 여정에 도움이 될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첫인상은 ‘베이직&심플’입니다. 어느 분야에서나 영원히 사랑받는 타입이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각각 개성이 뚜렷하면서도 서로 잘 어우러진다는 점에서 현대트랜시스의 구성원들과 훌륭한 팀워크를 떠올리게 합니다.

 

 


“반가운 마음으로 상자를 열어볼까요?”

로고 포인트인 'N'에는 현대트랜시스가 추구하는 모빌리티 시대의 넥스트 리더십을 의미하는 'Next'와 'And'의 가치가 담겨있다.  

상자를 열면 웰컴키트 구성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스탠리 텀블러와 다회용 스트로우,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무선충전 겸용 펜꽂이 그리고, 웰컴 카드로 구성돼 있습니다. 간결하면서도 오피스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으로 엄선한 정예부대랄까요? 취향 타지 않는 컬러에 로고 포인트를 적용해 세련되고 존재감이 확실합니다.

그 덕분에, 현대트랜시스 웰컴키트 구성품은 책상 위에 함께 올렸을 때 가장 보기 좋은 합을 이룹니다.

 

“당신의 현대트랜시스 라이프에 함께할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무선충전 겸용 펜꽂이 
이 스마트한 펜꽂이는 분명, 당신의 모니터 옆에 오래도록 놓이게 될 겁니다. 

연필, 펜, 가위 등 기본적인 필기도구 정리는 기본입니다. 여기에 무선 충전 기능을 더해 평범한 펜꽂이를 필수템으로 완성시켰죠.스마트폰, 혹은 무선 이어폰을 시크하게 툭 올려두기만 하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에는 현대트랜시스 로고를 넣어 미니멀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STANLEY 스테인리스 텀블러 
출근 순간부터 퇴근까지… 직장인과 커피는 서로 한시도 헤어질 수 없는 존재입니다.  

환경과 멋을 모두 잡은 현대인의 필수품, 텀블러는 스탠리 제품으로 보온∙보냉 기능이 탁월합니다. 준밀폐형이며, 다회용 스트로우도 포함돼 있습니다. 핫∙아이스 모두 더 오래 따뜻하게, 차갑게 유지되는 고성능 텀블러. 현대트랜시스에서 여러분의 시간도 그렇길 바랍니다. 최고의 순간을 즐기며 일하세요. 

 

 

알루미늄 노트북 스탠드  
언제 어디서나 일하기 좋은 자세로 스마트하게 일하세요.   

기능도 디자인도 으뜸인 노트북 스탠드를 준비했습니다. 현대트랜시스에선 워크스테이션을 사용하는 특정 직무를 제외하고 모두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출장, 회의, 자율좌석제 등 일하는 장소와 시간이 바뀌어도, 업무 연속성을 갖고 동일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인데요. 원하는 자세에 맞게 각도 조절이 되고 접이식이라 보관과 휴대도 편리한 노트북 스탠드는, 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이 애용하는 필수품입니다.

 

 

“현대트랜시스에서의 여정이 오래오래 가슴 뛰도록”

웰컴키트 외 현대트랜시스 신규입사자를 위한 다이어리와 수첩, 명함지갑  

“경쟁을 넘어 공존으로” 웰컴키트에 큰 마음을 담아, 합류하신 분들께 감사와 환영을 보냅니다. 좋아하는 일도 긴 시간 앞에서는 무뎌지곤 하지만, 함께하는 동안의 여정이 오래 가슴 뛸 수 있길 바랍니다. 더불어, 더욱 훌륭하고 새로운 모빌리티 인재와 만나길 희망합니다!

 

 

 

 

💌 현대트랜시스 채용 사이트

https://hyundai-transys.recruit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