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News

[댓글 이벤트]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고고챌린지 참여GO!

 

4월 22일이 무슨 날인지 다들 아시나요지구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지구의 날로 많은 국가와 기업들이 지구 환경을 지키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을 줄이는 ‘고고챌린지’란?

 

고고챌린지는 환경부가 지난 1월부터 시작한 탈() 플라스틱 캠페인으로, SNS에서 #고고챌린지 라는 해시태그로 많이 보셨을 것 같은데요.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일상 생활에서 멀리해야 할 습관 및 실천을 약속하고 SNS에 공유한 후 다음 참여 대상을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대트랜시스도 NO 플라스틱 동참!

 

현대트랜시스 동탄사업장 키오스크

 

고고챌린지 캠페인은 참여가 쉽고 누구나 공감하는 문제라 많은 기업과 시민들이 동참하고 있는데요. 현대트랜시스는 같은 그룹사인 현대위아의 추천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참여를 독려하고자 다음 기업으로 현대오토에버를 지목하고자 합니다.
 
현대트랜시스는 이 챌린지 이전부터 다양한 방법으로 사내에서 플라스틱 제로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먼저 판교사업장에서는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기 위해 개인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 전사 사내 카페에서는 플라스틱 카드 대신 모바일 페이나 키오스크를 사용해 결제하는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개인 텀블러 사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플라스틱 제로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현대트랜시스 공식 포스트 팔로워 여러분도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많은 노력들을 하고 계실 텐데요. 작은 실천을 하는 여러분을 응원하기 위한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일상 속 여러분의 제로 플라스틱을 위한 방법을 알려주세요추첨을 통해 깜짝 선물을 증정합니다.

 

 

▶ 경품

1. 제로웨이스트 주방용품&에센셜 키트 / 3명

2. 아이스크림 교환권 / 50명

 

▶ 이벤트 기간

1. 2021년 4월 21일(수) ~ 5월 6일(목)
2. 이벤트 당첨자는 2021년 5월 12일(수) 공지 포스트를 통해 발표 예정

 

※주의사항

1. 당첨자 발표 후 공지해드린 기간 내에 정보 회신이 없을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2. 당첨자에 한해 경품 수령을 위한 성함과 연락처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는 경품 발송용으로만 이용되며 발송 후 즉시 파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