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1/9 대규모 인턴 모집] 현대트랜시스 지원 꿀팁 방출!

현대트랜시스 채용 담당자 그리고 MC철수팀이 한자리에 모인 이유는? 바로! 현대트랜시스 채용 꿀팁을 알려 드리기 위해서인데요. 사전에 ‘현대트랜시스’ 관련한 궁금증을 수집하여 실제 취준생들이 물어본 질문만 쏙 쏙 뽑아 준비했습니다. 


이보다 더 솔직할 수는 없다! 채용담당자의 솔직한 답변은 물론 현대트랜시스 출범 이래 첫 대규모 인턴 채용 소식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현대트랜시스 채용 솔루션, 꿀팁 대방출 영상 속 질문과 답변 몇 가지를 미리 살펴보겠습니다. 

 

궁금증 Talk: 신입 평균 연봉이 어떻게 되죠?
채용담당자 Talk: 많은 분이 궁금해하실 질문 중 하나가 바로 연봉에 관련된 이야기일 텐데요. 이번 ‘현대트랜시스 채용솔루션’ 영상에서는 연봉에 관련한 이야기도 솔직하고 시원하게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신입 평균 연봉은 성과금 제외한 기본 연봉이 4,000 중반 정도 됩니다.

궁금증 Talk: 이번 채용 예정 직무는 뭔가요? 특히 문과는 얼마나 뽑나요?
채용담당자 Talk: 이번 채용 때 대부분의 직무에서 직원을 뽑을 예정이고 영업, 구매, 개발, IT 기타  다른 부분들도 뽑을 예정입니다. 얼마 전 뽑은 신입사원은 직무와 관련된 전공은 아니었는데 직무 관련한 자격증이랑 경험이 있어서 그 직무에 특화되신 분이라 채용이 진행됐었던 적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전공을 국한해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지 않아요.

궁금증 Talk: 자소서 작성 꿀팁이 있을까요?
채용담당자 Talk: 자소서 작성 시 보통 복사, 붙여넣기를 많이 하시는데 회사 이름을 바꾸지 않고 그대로  제출하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업계 특성상 비슷한 기업들에 동시에 지원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 회사 이름들을 바꾸지 않고 그대로 제출하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자소서 내용들이 거의 10명이 지원하면, 3~4명이 비슷하기도 합니다. 요즘엔 비슷한 자소서들은 컴퓨터가 알아서 거릅니다. 그래서 복사, 붙여넣기는 괜찮지만 지원하는 회사에 대해 커스터마이징 할 필요가 있습니다. 최소한 한 번 정도는 쭉 읽어보는 정성이 필요해요. 

궁금증 Talk: 화상면접에 관해 팁을 주실 게 있을까요?
채용담당자 Talk: 첫 번째는 인프라가 중요합니다. 페이스타임 등 화상 면접을 진행하다가 말이 끊어지면 관심이 없어지죠. 서로 지치기도 해요. 두 번째는 화상면접 배경 상태입니다. 기본적인 건데 생각보다 아닌 경우들이 있어요. 

자소서, 화상면접, 신입 연봉 등 채용에 관련된 알짜배기 질문과 담당자의 속 시원한 답변, 잘 확인해보셨나요? 특히 이번에 진행하는 인턴 채용은 100명에 가까운 00명 대규모 진행 예정이니 자세한 일정을 확인하셔서 꼭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에 내용은 영상 속 극히 일부분, 맛보기에 불과합니다. 가점 기준, 사내 문화, 복지 시설 등 더욱 많은 현대트랜시스에 관련한 질문과 답변이 유튜브 영상 속에 담겨있습니다.

 

현대트랜시스 인턴 채용 모집부문

※ 채용사이트 이동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