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트랜시스, ‘2023 현대트랜시스 가족세미나’ 개최

 

 

미래 모빌리티 시스템 솔루션 기업 현대트랜시스는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 교양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지난 3월 20일 현대트랜시스는 서산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임직원 가족들을 위한 문화행사 ‘2023 현대트랜시스 가족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난 2019년 이후 4년만에 개최되어 시작 전부터 임직원과 가족들의 기대감이 높았는데요.

 

현대트랜시스는 더욱 많은 임직원 가족들이 이번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가족세미나를 오전 10시부터 3시간 간격으로 총 3회 운영했습니다.

 

 

2023 현대트랜시스 가족세미나는 현대트랜시스 여수동 사장의 환영사로 시작되었는데요. 여수동 사장은 영상 메시지를 통해 “코로나의 장기화로 힘든 시기 속에서도 직원들의 노력으로 현대트랜시스는 눈에 띄는 성장을 이뤄냈다”며 “위기를 극복하고 생산 현장이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각 가정에서 보내주신 배려와 응원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다음으로는 가족 심리상담 전문가 김지윤 소장의 ‘가족간 감성소통 방법’ 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강연은 ‘슬기로운 가족생활’을 주제로 가족 구성원 사이에 좋은 소통의 비법과 감성 소통을 하는 방법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배워볼 수 있었습니다.

 

 

이후에는 ‘혼자가 아닌 나’, ‘내 안의 그대’ 등의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서영은의 공연이 이어졌는데요. 임직원과 가족들은 흥겹게 노래를 따라 부르거나, 휴대폰 카메라의 플래시를 흔들며 마치 콘서트 장을 방불케 했습니다.

 

 

2023 현대트랜시스 가족세미나는 매회 600여명의 임직원 가족이 참석했습니다. 특히 사회적거리두기 해제 이후 오랜만에 진행된 행사라 임직원 및 가족들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떠나지 않았는데요. 현대트랜시스는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케이크와 커피 등을 제공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앞으로도 현대트랜시스는 임직원 가족들이 즐길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준비해 직원과 가족들이 행복한 일터를 만드는데 앞장설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