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트랜시스, ‘2023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 온라인 채용 박람회’ 개최

 

현대자동차그룹이 11월 1일(수)부터 11월 14일(화)까지 ‘2023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 온라인 채용 박람회’를 개최합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 채용 박람회 지원 방법부터 구직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까지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올해로 12회째,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 채용 박람회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 채용 박람회는 2012년에 시작해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대규모 채용 박람회입니다. 2012년부터 2019년까지는 매년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었고, 2020년부터는 채용 트렌드의 변화에 앞장서 온라인 중심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023년 채용 박람회는 현대트랜시스를 비롯해 현대자동차와 기아, 현대모비스, 현대위아, 현대로템,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오토에버, 현대케피코 등 9개 그룹사와 관련한 총 470여개의 협력사가 참여합니다. 구직 희망자는 홈페이지에 게재된 협력사별 채용공고를 확인 후 관심 있는 기업에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됩니다.

 

▶ 2023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 온라인 채용 박람회 바로가기

 

기업 소개부터 취업 코칭, 관련 콘텐츠까지

 

지금 채용 박람회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구직자들을 위해 다양한 정보나 코칭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홈페이지 상단의 ‘기업홍보관’을 클릭하면 채용 중인 기업의 명칭과 업력, 전문 분야, 임직원 수, 한 줄 소개까지 기재되어 있습니다. 해당 기업의 소개를 클릭하면 기업에 대한 한층 상세한 정보를 볼 수 있죠.

 

 

‘취업Tool’에서는 구직자들을 위한 코칭과 다양한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기소개서를 입력하면 AI가 첨삭을 해주는 AI 자소서 코칭부터 글자수와 맞춤법 검사, 사진 크기 조정 등 자기소개서나 이력서와 관련해 도움을 줍니다.

 

‘HR 콘텐츠’는 취업과 관련한 다양한 상담이나 관련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프로전문가, HR매거진, JOB스토리로 이루어진 해당 카테고리는 기업에 지원하기 전 다양한 정보나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채용 박람회 기간이 종료되었다고 해도 끝이 아닙니다. 온라인 채용 박람회 종료 후에는 수시채용관으로 전환되어 운영되며,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의 채용 정보를 상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트랜시스는 지속적으로 동반선장위원회가 발표하는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가장 높은 등급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022년에도 최우수 등급을 받으며 9년째 이어오고 있는데요. 현대트랜시스의 파트너로서 함께 성장하게 될 첫 걸음, 협력사 채용 박람회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