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News

2022년 가장 인기 있었던 현대트랜시스 콘텐츠 Top 7

 

 

현대트랜시스는 블로그 채널인 <하이! 현대트랜시스>와 네이버포스트를 통해 주요 사업과 기업문화부터 ‘UAM’, ‘PBV’, ‘로봇’ 등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미래 모빌리티 기술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사내 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룹인 T.크리에이터를 운영하며 예비 트랜시스인을 위한 채용 정보와 직무 소개, 임직원들을 위한 복지 혜택 등 다양한 사내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 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2022년 가장 인기 있었던 콘텐츠를 돌아보며, 올해가 가기 전 꼭 알아 두면 좋을 콘텐츠를 다시 한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Top 7. 현대트랜시스 지원부터 면접까지 꿀팁 총정리.zip

 

취업 준비생 시절을 돌아보면 이 회사는 어떤 인재를 선호하는지, 면접 준비는 어떻게 하는 것이 효과적인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7위는 전략지원팀에서 근무하는 심은수 매니저의 <현대트랜시스 지원부터 면접까지 꿀팁 총정리.zip>입니다.

 

현대트랜시스 인사팀 채용 담당자가 알려주는 면접 꿀팁은 물론 풋풋한 신입사원들의 인터뷰까지 들어볼 수 있는데요. 또한 임직원 대상 설문조사를 통해 가장 만족스러운 사내 문화와 복지 혜택도 공개했는데요. 현대트랜시스에 입사하면 어떤 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지 않나요?

 

 

현대트랜시스 지원부터 면접까지 꿀팁 총정리.zip

현대트랜시스와 함께 하고자 하는, 관심 있으신 지원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전략지원팀에서 근무하는 심은수 매니저입니다. 취업 준비생 시절을 돌아보면 이 회사는 어떤 인재를 선호하는

blog.hyundai-transys.com

 

Top 6. 올해 등장할 자율주행 3단계, 차종 별 본격 대해부!!

 

KPMG은 2035년 글로벌 자율주행 자동차 시장 규모가 약 26조 1794억 원으로 연평균 40%의 성장세를 보일 것이라고 전망했는데요. 올 초 현대자동차를 비롯해 글로벌 완성차 업체들은 3단계 자율주행 기술을 적용한 플래그십 모델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현대트랜시스도 자율주행 시대를 선도하기 위해 자율주행 특화 메커니즘이 적용된 3세대 자율주행 컨셉시트를 선보였습니다. 자동차 내부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회전과 이동이 쉽게 설계되어 있으며, 시트 내장형 안전벨트를 탑재해 사용자가 자유롭게 시트의 형태나 위치를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올해 등장할 자율주행 3단계, 차종 별 본격 대해부!!

자율주행 기술은 미래 모빌리티 시장의 핵심 기술로 꼽히고 있습니다. KPMG에 따르면 2035년 글로벌 자율주행 자동차 시장 규모는 약 1334조원으로 지난해 대비 약 150배 이상 성장할 전망입니다. 국

blog.hyundai-transys.com

 

Top 5. 2022년 출격 준비 끝! 우리를 설레게 할 브랜드별 신차는?

 

정부가 올해를 무공해차 대중화 원년으로 선포하고 친환경차 보급 확산과 인프라 구축 등을 확대했는데요. 글로벌 완성차 회사들도 신형 전기차 모델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전기차 대중화에 한발 더 다가서고 있습니다.

 

5위는 올해 초 선보인 <2022년 출격을 앞둔 브랜드별 신차는?> 콘텐츠입니다. 그렇다면 다가오는 2023년에는 어떤 신차들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2022년 출격 준비 끝! 우리를 설레게 할 브랜드별 신차는?

2022년에도 자동차 시장의 성장을 이끌 다양한 신차들이 출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글로벌 완성차 업계는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전동화 모델 라인업을 강화하면서도 상품성을 개선한 내

blog.hyundai-transys.com

 

Top 4. 제네시스 G90 롱휠베이스 시승기 “무결점으로 완성한 쇼퍼드리븐”

 

4위는 자동차 블로거 네고킴님의 제네시스 G90 롱휠 베이스 시승기입니다. 제네시스 G90 롱휠베이스는 48V 일렉트릭 슈퍼차저 시스템이 적용된 3.5 가솔린 터보 엔진과 8단 자동 미션의 완성도로 하이엔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특히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제시하는 현대트랜시스 시트 기술을 정수를 담아 국내 럭셔리 세단 시장의 신흥 강자로 떠올랐습니다. 네고킴님은 제네시스 G90 롱휠베이스 시승을 한마디로 ‘리드해 나가고 있다’라고 표현했습니다.

 

 

제네시스 G90 롱휠베이스 시승기 "무결점으로 완성한 쇼퍼드리븐"

럭셔리 세단이라고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아무래도 카리스마 있는 외관 디자인에 안전성 높은 최첨단 편의사양, 넓은 뒷좌석 등의 공간활용성 등이 생각나실 텐데요. 최근 제네시

blog.hyundai-transys.com

 

Top 3. 차박, 캠핑, 일상 모두를 잡은 더 뉴 팰리세이드 시승기

 

현대자동차 플래그십 SUV 팰리세이드는 독보적인 공간 구성과 편의성 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3위는 현대자동차를 대표하는 대형 SUV로 혁신적인 공산성을 계승하면서 새로운 디자인과 편의사향을 추가한 ‘더 뉴 팰리세이드’ 시승기입니다.

 

자동차 파워블로거인 차량꾼 지안님은 ‘더 뉴 팰리세이드’를 평일에는 나만의 위한 도심형 SUV, 주말에는 캠핑용품을 잔뜩 싣고 떠날 수 있는 다재다능한 매력의 플래그십 SUV라고 평가했습니다.

 

 

차박, 캠핑, 일상 모두를 잡은 더 뉴 팰리세이드 시승기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높은 대형SUV 하면 팰리세이드 아닐까요? 독보적인 공간 구성과 편의성 등으로 사랑받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플래그십 SUV 팰리세이드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더 뉴 팰

blog.hyundai-transys.com

 

Top 2. 대중적인 SUV의 가치! 2022 싼타페 6인승 2.5 가솔린 터보 시승기

 

싼타페는 2018년 코드명 TM으로 론칭한 이후 풀체인지 못지않은 페이스리프트와 상품성 강화로 출시 5년 차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2위는 연식 변경 모델로 출시된 2022 싼타페 2.5 터보 AWD 캘리그라피 6인승 시승기입니다.

 

2022 싼타페는 기존 5인승과 7인승 시트 옵션에 2열 독립 시트가 적용된 6인승 시트 옵션을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는데요. 자동차 블로거 네고킴님은 2022 모델을 뛰어난 기본기와 감성적인 매력, 컴포트 성향을 겸비한 명실상부 국내 대표 패밀리카라고 소개했습니다.

 

 

대중적인 SUV의 가치! 2022 싼타페 6인승 2.5 가솔린 터보 시승기

국산 중형 SUV를 대표하는 싼타페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자동차 인플루언서 네고킴님과 함께 2022 싼타페 2.5 가솔린 터보 AWD 캘리그라피 6인승 시승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18

blog.hyundai-transys.com

 

Top 1. 선명한 메시지! 스타리아 라운지 리무진 시승기

 

1위는 누적 조회수 21,067회를 달성한 자동차 블로거 트랜드비님의 <스타리아 라운지 리무진 시승기>입니다.

 

스타리아 라운지 리무진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높은 공간 활용성으로 MVP 시장의 새 시대를 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특히 애프터 마켓을 통한 튜닝이 아닌 제조사가 완성하는 높은 품질과 완성도, 가격 경쟁력으로 ‘비즈니스 리무진’이라는 선명한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MPV에 대한 선입견을 버리고 스타리아 라운지 리무진이 제시하는 새로운 매력을 다시 한번 확인해볼까요?

 

 

선명한 메시지! 스타리아 라운지 리무진 시승기

여러분은 다목적차량 MPV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예전에는 고급스러움보다는 승합차의 느낌이 강했지만 스타리아 출시 이후에는 VIP를 위한 프리미엄 크루즈, 캠퍼를 위한 차량이라는

blog.hyundai-transys.com